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오먹상점 쿠캣마켓 흙당밀크티찹쌀떡 고구마모찌 솔직리뷰
    일상유영 /리뷰 2019. 8. 3. 12:44

    내돈주고 직접 사서 집접 먹어본 후기!

      오먹상점 쿠캣마캣 흙당밀크티찹쌀떡+고구마모찌  

     

    요즘 페북이나 인스타를 보다 보면 재밌고 소비 욕구를 마구마구 샘솟게 하는 그런 제품 광고들이 많아진것 같아요~

    우연히 인터넷 광고를 보고 덥석 시킨 쿠캣 찹쌀떡! 인터넷으로 음식을 잘 안 사는 편인데 한번 본 이 찹쌀 떡이 제 머리에 콕 박혀서 다음날 ..그다음날도 잊히질 않아 결국.. 평소에 달아서 잘 먹지도 않는 찹쌀떡을 주문까지 하게되었지뭐에요 ㅠㅠ ㅋㅋ ( 먹고 싶은건 배달, 택배루! 참 편하고 좋은 세상이쥬 :-))

     

    믿고 먹을 수 있는 국내산 경기도 찹쌀에 초콜릿 , 우유, 고구마로 만든 맛있는 크림을 야무지게 채워 놓았대요! 외국산을 쓰는 곳도 많을 텐데 이점은 아주 칭찬합니다 ~ 그리고 2800만 팔로워들의 좋아요로 뽑아 '맛없없' 조합으로 ㅋㅋ 만들었다고 합니다 (홈피참조) 그만큼 연구를 많이 해서 만들어낸 찹쌀떡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. 반듯하고 귀여운 떡 찣는 고양이 패키지 안에 한알에 40g 짜리 찹쌀떡이 12개가 쪼로록 들어가 있어요. 패키지나 양으로 봐선 선물 용으로도 좋을듯 합니다.

    쨘! 요렇게 아이스박스 안에 아이스팩과 함께 와서 바로 먹으면 차갑게 먹을 수 있어요.

    배송비가 3,500원인데 3,4000원 이상은 무료고 회원은 3,5000원 이상 전 상품 무료라네요~~한상자에 6,900원인데 개인적으로 국내산 찹쌀을 썼다는 점과 떡집의 찹쌀떡 가격을 생각해봐선 음..그렇게 비싼 가격은 아닌 것 같아요 :-0

    제가 시킨 것은 베스트 5위의 맛들 (우유,초코,고구마) 중 쿠캣 고구마, 20위 쿠캣 흑당 밀크티 찹쌀떡이에요!

    (참지 못하고 몇개 먹어버렸..)

    평소 구황작물 덕후인 저는 뒤도 보지 않고 고구마 맛을 선택했어욤~고구마와 비슷하게 재연한듯한 요녀석은 아주 잘익은 고구마 색깔이에요 ㅋㅋ 떡 겉은 자색 고구마 분말이 묻혀 있고 안에 든 크림은 고구마를 으깨 넣은 것 같아요.

    차갑고 쫀득한 떡과 안의 부드러운 크림의 조화가 적절히 이루어져 있어요 맛은 부담 없이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인 것 같아요.

    요렇게 말랑 말랑 ~ :-0 

    다음은 흑당! 요즘 대새인 흑당을 찹쌀떡을 만들 생각을 하다니 ㅋㅋ 참신한 아이디어 인 것 같아요. 달다구리 흑당으로 찹쌀떡을 만들면..저건 대체 얼마나 더 맛있겠느냔 호기심에 흑당 맛을 선택하게 되었어요. 떡의 색깔과 쫀득쫀득한 식감이 흑당 버블티 안의 타피오카 펄을 연상시켜요.

    홍차 잎이 들어가 있어서 겉의 분말이 쌉싸름 한 맛과 향이나고 안에 크림은 흑당 크림이 들어가 있어요. 제 생각에 고구마 맛보다는.. 조금 호불호가 갈릴 맛인 것 같아요. 저희 남편은 이것보다 고구마가 더 맛있다고 하네요. 저역시 고구마 맛이 좀더 맛있는 것 같아욤 ㅜㅋㅋ 아마도 저 쌉싸름한 맛 때문에 그런것 아닌가 싶어요.

    결론은..  맛있어 보여서 주문을 해놓고도 떡이 달면 몇개 먹고 질려서 먹기 힘들기고 하고 너무 달거나 물리면 어쩌지 돈 버리는 것 아닌가라는 걱정이 많았었어요. 그런데 받아서 먹어보니.. 이건...개인적으로 그 자리에서 5개는 거뜬합니다. 허허..정말 쓸떼없는 걱정이였던 것 같아요ㅋㅋ

    (뒷면)

    다이어트에는 그다지.. 도움이 되지 않을 것 같지만 ㅜ ㅋㅋ 요즘 같이 더운 날엔 팥빙수에 올려 먹거나 살짝 얼려 아이스크림 찹쌀떡같이 먹을수 있을 것 같아요.국내산으로 만들었다니 우유나 두유와 함께 아이들 간식이나 아침에 간단하게 아침 대용으로 먹고 가고 손색 없을 것 같습니다.

    떡을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추천해 드려요 :-) 이상 끝 !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~

     

    쿠캣마켓 : https://cookatmarket.com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