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홍익 돈까스 먹고 왔어오
    일상유영 /리뷰 2019. 8. 11. 22:01

     

    무지무지 더운 주말!!=3=3

    오늘도 어김없이 점심을 뭐 먹을까 고민하다 며칠 전부터 돈까스 ~ 돈까스~ 노래를 부르던 남편님을 위해 (는 핑계고..저도 먹고싶...,.) 파스타도 먹을 수 있고 ! 돈까스도 먹을 수 있는!! 홍익 돈까스로 돈까스를 먹으러 갔어욤~

    오픈시간 11시 30분

    저희는 11시 10분쯤 도착했는데 벌써 줄을 서 있는 사람들이 있었어요.갈때마다 기다리는 건 늘 있는 일이라 이십 분 정도면 껌이였어요ㅜㅋ날이 더웠지만 돈까스 먹을 생각에 기쁜 맘으로 오픈 때까지 저희도 줄을 서서 기다렸어요 ~ 그리고 11시 30분 땡 입장! 웨이팅 없이 바로 자리에 앉는게 이상했어요;; 항상 대기 자리를 거쳐서 자리에 앉을 수 있었거든요..하하 (메뉴는 ..음..먹느라 못찍었.. ㅜㅋㅋㅋ)

    일찍 온 덕분에 5분도 안돼서 저희 메뉴가 나왔어요 !! 만세

    가게 오픈하자 마자 먹는 돈가스라니!! 왠지 기름도 깨끗할 것 같고 ㅋㅋ 기분이 좋았어요 ㅋㅋ 저는 로제파스타 남푠은 돈까스 정식 !! 이렇게 시켜서 서로 나눠 먹었어욤 ~

    매콤한 로제 파스타!! 좀더 꾸덕하고 진한 맛이 났으면 좋으련만.. 그래도 안에 들어간 브로콜리가 맛있어서 좋았어요 ~

    돈까스 정식은 우동과 생선커틀릿을 같이 맛볼 수 있어요. 돈까스 먹다 질리면 ~생선 커틀릿 한입 먹고 생선커틀릿 먹다가 ~목메면 우동 국물 캬! (이렇게 또 다이어트는 멀어져가고..네..전 틀렸어요.. 세상에 맛있는 게 넘나 많아요 흙흙 ㅜ..) 그냥 먹으면 양도 많기도 하고 느끼해서 저희는 돈까스 소스를 꼭!! 매운 소스(1000원추가)로 변경해서 먹어요 (개꿀맛) 소스 추가와 밥 추가는 무제한이에요 대신 소스를 변경하면 비용이 발생합니당 여기 기본 돈까스 소스 맛은 약간 토마토? 맛이 나는 것 같아요. 개인적으로 매운 소스에 찍어 먹으면 훨씬 맛있는 것 같아요. 항상 보면 가족손님들이 많은 듯 해요 커플 손님들도 많구욤 메뉴도 무난하고 아이들 데리고 와서 외식하기 좋은 곳 같아요. 그밖에도 치즈 소스가 들어간 돈까스 샐러드 돈까스 등 여러 종류의 돈까스가 있었어요 ~ 돈까스가 싫으시다면 볶음밥 메뉴나 우동 메뉴등등 다른 메뉴들도 있어요! 여러 가지 시키고 양이 많으면 투고 박스 달라고 해서 포장해서 가져가시면 됩니당 저희는 한번도 ...단 한번도..포장을 해서 가져가 본 적이 없습...읍.. ㅜㅋㅋ.. 저랑 저희 남편은 정말..잘.. 먹거든요 ㅠ.. ㅋㅋ 그렇게 또 맛있는 녀석들을 찍고 .. 집으로 돌아왔습니당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